약사와건강

셀로맥스의 이야기

2020년 중국연태국제식품박람회 참가 2021.02.05

본문

약사와건강, 2020년 중국연태국제식품박람회 참가



약사와 건강은 2020년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중국 연태국제박람회장에서 열린

<2020 연태국제식품박람회>에 참여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할 점은 생방송으로

중국 전역에 셀로맥스 뉴트라, 코스매 제품이 소개된다는 점입니다. 팔로워 수가 기본 수천만 명에서

1억 명 정도가 기본인 왕홍들이 적극적으로 홍보하기에 그 효과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09c6dd2e3c8da7a9240cdf266f1d4f70_1612522405_7509.jpg
 


약사와 건강 서정민 대표는 빠르면 2~3년 안에 셀로맥스 브랜드의 입지가 기존 브랜드를 넘어설 수

있다는 점에 대해서 몇 가지 근거를 제시하였습니다.


첫째, 기존 화장품 브랜드는 단지 코스매틱만 있지만, 약사와 건강은 코스매틱, 코스메슈티컬 그리고 
뉴트라슈티컬에 이르는 완벽한 라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이미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대한민국 약국 시장에서 효능을 인정받았다는 점입니다.

셋째, 그동안 단점으로 여겨졌던 용기 문제를 최상급 용기로 대체하여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제품효과와 고급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탈바꿈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넷째, 중국 체인 약국에 직공급체계를 구축해서 여타 회사들과 같은 복잡한 유통경로로 인한 
가격상승요인을 막아 가성비가 나쁘지 않다는 점입니다.

다섯째, 국내보다 약국 의존도가 훨씬 높은 초대형 약국에서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은 직원들에 의해 
판매되기 때문에 가판이나 로드샵, 인터넷 제품들과는 완전히 차별화되는 대우를 받는다는 점입니다.



09c6dd2e3c8da7a9240cdf266f1d4f70_1612522440_719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