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와건강

셀로맥스의 이야기

중국 최대 온라인 시장 ‘티몰’ 입점 2021.0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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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사와건강, 중국 최대 온라인 시장 ‘티몰’ 입점



약사와 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셀로맥스’의 5가지 코스메슈티컬 제품이 2021년 1월 중국 최대

온라인 시장인 ‘티몰’의 한국관에 입점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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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다로운 조건과 높은 입점 비용 때문에 중소기업의 티몰 입점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인 중국의, 최대 온라인 몰이 갖는 매력으로 다수의 회사가 티몰에 입점하기 위해

온갖 로비를 펼쳐가며 입점 기회를 잡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약사와 건강은 제품력과

서정민 대표님의 셀로맥스 세계화 패러다임을 인정받아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한국관에 입점하게

되었습니다.



한국관에 입점 된 약 20여 개 기업은 대한민국 정부가 보증하는 업체이며, 모든 입점 비용과 광고비를

지원받을 뿐만 아니라, 정부 차원의 집중적인 광고와 마케팅이 이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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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입점한 제품은 ‘셀로맥스 리페어 크림’, ‘셀로맥스 SOS 테라피 스팟케어’, ‘셀로맥스 SOS

테라피 포어 클렌저’, ‘셀로맥스 B펩타이드 스칼프 샴푸’, ‘셀로맥스 올마이티 밤’ 5종이며

일차적으로 위생허가를 통과한 제품에 대해 우선 입점하였습니다.


티몰 판매가격은 한국 약국 판매가 대비 약 10~20% 비율로 높게 책정되어 있기 때문에

티몰 홍보를 통하여 추후에는 한국 약국을 통한 중국 관광객과 대리구매상의 대량 구매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입점 되어 있는 5개 제품을 시작으로 현재 셀로맥스의

코스메슈티컬, 코스메틱, 건강기능식품까지 중국 수출을 위한 허가를 진행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