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투스 케토핀프리 니조랄 대한약사회 합창단배너
국민건강대상 약사 in 인문학 다시보기 솔빛피앤에프
한국콜마

약사와건강, 베트남 로얄F&C와 150만달러 수출 계약

2020-06-08 17:43:35 임채규 기자 임채규 기자 kpa3415@kpanews.co.kr

약사와건강이 지난 4일 베트남 유통업체 로얄F&C와 150만달러 상당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약사와건강의 셀로맥스 제품은 로얄F&C의 현지 인프라를 통해 베트남시장에서 유통될 예정이다.


로얄F&C는 식품과 음료 제품 등을 유통·판매하는 업체로 최근 사업 확장을 통해 미용과 스파 분야에도 인프라를 구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약사와건강은 설명했다.

약사와건강은 현재 빈옌시에 준비중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해 베트남 약국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 하노이와 하이퐁 등 베트남 북부 주요 도시에 거점을 확보하고, 이후 다낭과 호치민 등 베트남 중남부도 순차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약사와건강 서정민 대표는 "셀로맥스의 우수한 제품성이 해외에서도 인정받아 기쁘다"라며 "이번 기회에 셀로맥스가 베트남 시장에서 우리나라 약사와 약국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브랜드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약사공론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약사공론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581-1301
[온라인제보] https://www.kpanews.co.kr/about/newsreport.asp

PtoP 캠페인 홍보 배너_수정본

PtoP 캠페인 홍보 배너_수정본
엠알케이 유나이티드제약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0/200
온누리약국체인

많이 본 기사

모두의약국

이벤트 알림

약공TV 베스트

국제약품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

휴베이스 기업광고